Loading...

공지사항

학교공간혁신사업 관련 홈페이지 리뉴얼 업체 공고

게시판 상세
작성일 20-06-23 15:19
작성자
조회수 300
첨부파일   붙임1_홈페이지리뉴얼 입찰 신청서 양식 (1).hwp (32.0K) [7]
첨부파일   [제안서]학교공간혁신홈페이지 개선.hwp (2.4M) [12]

입 찰 공 고

1. 사업명학교공간혁신 홈페이지 리뉴얼 업체 선정

2. 입찰 방법협상에 의한 계약

3. 사업 범위 과업-제안요청서 참조

4. 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기일2020.06.23.~2020.07.03.(17:00까지) (10)

5. 입찰 참가 자격
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.

-입찰의 무효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.

6. 입찰등록 서류

-입찰참가 신청서 1부 (붙임1)

-사업자등록증 1

-법인등기부등본 (개인:주민등록등본) 1

-홈페이지 리뉴얼 제안서 1

-일반 견적서

-개인정보제공활용 동의서


제출처 : 김나영 <ny961008@kisee.re.kr>


목록